카테고리 없음

루이의 하루는 즐거워 🎶

먹보룰루리 2021. 10. 26. 12:00
728x90
반응형

루이의 하루는 즐거워 🎶

2021년 09월 19일 일상

 

 

눈또 다 못뜸..

나는 엄마가 일어나면 무조건 엄마 침대로

골인한다. 나는 엄마 바라기다.

엄마 우리나가?

이른아침 난 추석 맞이 옷도 입었으니

날 데리고 나갈까 기대를 해본다.  

..?

안나간다고? 그런 나약한 소리하지마 엄마!

 

요망한 뒷다리ㅠ

엄마 나.. 데리고 나가줘  🎶

나 메롱하는거 너무 귀엽잔아 :)

잔뜩 화가난 루이 도련님..

왜 ! 왜 나는 같이 안나가! 

옷도 입었구만 화난다! 😡

 

삐진 강아지...

삐졌어. 나 아는척 안할거야 엄마랑! 

삐져놓고 금방풀리는 갱얼쥐

엄마 나 안삐졌어! 나도 데리고 나가주세효! 

 

결국 나옴..

그렇게 난 옷을 벗고 나왔따.. 불편했기 때문

 

부정교합 쪼꼬미

ㅋㅋㅋㅋ귀여워 

 

산책하고 나니 잠오는 강아지

그럼 루이의 일상은 여기서 마무리!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