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속눈썹 연장하고 왔습니다요 💕

먹보룰루리 2021. 10. 10. 22:00
728x90
반응형

2021년 09월 04일 일상

하이요 여러분들 ^^
룰뤼 누나 왔습니다. ㅋ
오늘은 속눈썹 붙이고 온이야기를 들고왔습니다요 :)
저는 속눈썹을 붙이고 안붙이고의 차이가 워낙 나기 때문에
속눈썹포스팅을 할까합니다;
친구들이 뭐.. 소지섭 입금 전 후 같다는;... ㅠㅠ
하하..

붙인이유는 9월 10일에 공연이 있었기 때문에
속눈썹을 붙여줬습니다

그렇게 하여 내돈내산.. 속눈썹 붙이기.. 일단 속눈썹 붙이기 전 사진 보여드리겠습니당.



🚨사진 주의 요망🚨


ㅋㅋㅋㅋㅋㅋㅋㅋ성형후기 사진같은..

놀라셨죠.. 어디 다친데 없으시죠,,?

ㅎ..ㅎ

전 속눈썹 붙이러 로컬들만 간다는.. 그런집에 갑니다ㅋㅋㅋ
빨리 붙여주시고 심지어 관리만 잘하면 세달까지 갑니다요 ..
울 엄마가 추천해준곳이라구요 ..

처음에 전 가는곳만가서 아이고; 안간다 이러면서
버텼는데 성화에 밀려갔는데 의외로 괜찮아서
쭈욱..단골이 됬답니다..

아윤뷰티팜

네일샵도 같이 운영하십니다!

누가봐도 찐 로컬집같죠?
아는사람만 온답니다요 ㅋㅋㅋ

외관은 이렇지만.. 진짜 속눈썹 맛집이라구요ㅠㅠ

가게 내부

가게 내부입니다 꽤 좋죠? 깔끔합니다요 ㅋㅋ

하고 난 직후랍니다!!!

전 길게 붙이는걸 좋아해서 뒤로 갈수록 길게
붙여달라고 했습니다
11,12미리 해서 뒤로 길게 붙여달라고 했어요 ㅋㅋ
정갈하죠?

이게 얼마게요??
3만원입니다!!
히히 리터치는 만원 입니다 정말 빠르게 붙여주시고
마음에 듭니다요


그럼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칩니다
다음에 만나요 여러분들 제발 💓


☎ 010-2678-1579
🚩대구광역시 남구 명덕로 64길 57-2
⏰ 전화해서 예약해야함ㅋ
주차는..알아서해야함둥..
전 가게앞에 자리있으면 해요 😁


728x90
반응형